1644-8179 (평일,9시~18시)       원격지원      회원가입

학습지원센터

홈 >

FAQ

Q수업 연기는 어떻게 하나요?
A

 

수업 연기의 경우 주2회 수업은 월1회,  주3회 수업은 월2회,  주5회 수업은 월3회 가능합니다. 수업연기 신청은 홈페이지내 "마이페이지"-"마이캘린더"로 이동후 달력창 하단의 노란색 화살표 클릭으로 연기신청이 가능하며, 또 "학습지원센터"-"1:1문의하기" 를 통해서도 연기 신청이 가능합니다. 연기신청은 당일 수업시간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.

Q교재 및 선행학습 확인
A

 

수강중인 교재 및 선행학습은 이용은 홈페이지 내 "마이페이지"-"내교재보기" 로 이동하여 선행학습 및 온라인 교재 이용이 가능합니다. 온라인교재가 미제공되는 과정의경우 별도 구매하여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(미제공과정 - Power Challenge, Accomplishment, Success 과정)

Q처음 수업을 시작하는 경우
A

 

①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 → 담당 컨설턴트 1:1수강상담(레벨테스트 결과상담) → 원하는 과정 선택 → 결제
② 원하는 과정 선택 → 결제 → 담당 컨설턴트와 상담 → 무료 레벨테스트 진행 → 담당 컨설턴트와 수업배정 상담

Q스마트폰으로 화상 영어 수업이 가능한가요?
A

 

네, 러닝타운 화상앱을 활용하여 스마트폰에서도 화상 영어 수업이 가능합니다.

*주의 사항*
-수강생의 WiFi, 3G, LTE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, 원활하지 않은 수업에 대한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.
-화상앱을 실행시키기 전, 단말기에 이어폰을 껴주시고 수업 도중에 빼지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.
-안드로이드 2.3 이상, 아이폰 iOS 4.0 이상에서 지원 가능합니다.
-스마트폰 수업 시 비디오 녹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-일부 수업 자료 공유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Q수업했던 영상을 보고 싶어요.
A

 

1. 수업 동영상은 수업 시 화면 상단 부분에 있는 동영상 녹화 버튼을 눌러 녹화 할 수 있습니다.
2. 또는 마이페이지 >> 학사관리의 학습캘린더 상의 녹화버튼을 눌러 자동 녹화된 녹화파일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.
(이 경우, 화상프로그램 확장자인 sc 파일로 자동 저장이 되기 때문에 화상프로그램이 깔려있는 컴퓨터에서만 녹화파일을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.)

Q헤드셋과 캠은 어디서 구매하나요?
A

 

헤드셋과 캠은 고객님께서 직접 온라인구매 또는 컴퓨터 관련 매장 방문을 통해 구매 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** 구매 시 환불과 A/S는 꼭 확인 하세요!**

Q다음달 수강 신청과 수강료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?
A

 

메인 페이지의 "수강신청" 버튼을 누르신 후 원하는 수업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수업 내용 확인 후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고 방법에 따라 지불하시면 됩니다. 수업 시작일은 익월 첫번째 영업일에 시작됩니다.
월~금반: 익월 첫번째 영업일
월수금반: 익월 첫번째 영업일 중 월, 수 금
화목반: 익월 첫번째 영업일 중 화, 목

Q출석 현황이나 성적표 확인이 가능한가요?
A

 

마이페이지의 학사관리 메뉴에서 스케쥴, (수업예정일, 출석현황 등), 성적표보기(날짜별 선생님의 의견), 월말평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캠이나 헤드셋이 작동하지 않아요.
A

 

강의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캠이나 헤드셋에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. 간단한 문제들은

전화 주시면 담당 직원이 원격점검 예약을 신청해드립니다.

Q개인사정이나 공휴일로 인한 수업 연기는 어떻게 하나요?
A

 

마이페이지>> 학사관리 메뉴의 캘린더에서 수업 연기 버튼을 눌러 원하는 날짜로 바꾸실 수 있으며, 변경된 수업 일정 확정은 1:1 게시판을 통해 알려드립니다. 공휴일로 인한 수업은 본사 휴강이므로 수업일이 자동 연장됩니다.

2019 Startup. All rights reserved | Design by W3layouts